문재인, 불화수소를 빼돌린 진짜 이유! 일본의 수출 규제와 문재인 탄핵!

오픈이슈|2019. 7. 10. 11:09


일본 아베 정부가 한국에 대한 반도체와 디스플레이 패널 핵심 소재 3종류의 수출 규제를 강화한 지 일주일이 지났습니다. 수출 규제 강화 조치가 발표되면서 한국은 첨단 소재 등의 수출 절차에서 번거로운 허가 신청과 심사를 받게 되었죠. 이는 약 90일이 소요되기 때문에 한국 기업에는 큰 타격이 가게 되었습니다.


일본 정부가 대관절 왜 한국을 상대로 반도체 핵심소재 등의 수출을 규제하는 사실상의 경제보복 조치를 내렸을까요? 


한국 국민들은 개돼지답게 이유는 제쳐두고 언론의 선동 하에 국내에서 일본 제품에 대한 불매운동과 일본 여행 자제운동이 확산하자는 목소리만 내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일본기업 제품 불매운동 동참합시다’ ‘일제 불매는 쉬운 것 부터’ ‘일본여행 가지 맙시다’라는 제목의 글만 보일 뿐입니다. ‘일본 제품 불매 목록’도 빠르게 공유되고 있구요.


하지만 일본은 문재인이 저지른 짓을 초기계로 전부 수집하고 있었습니다.


일본은 문재인이 어떤 인물인지 아주 잘 알고 있습니다.




일본이 분석한 문재인


김대중이 대통령으로 취임했을 때, 북한은 우리들의 대남공작은 완성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 말이 사실인 것을 증명하듯, 연이어 노무현이 당선되었고 위기감을 느낀 한국이 박근혜를 당선사켰지만 북한은 치밀하게 박근혜를 끌어내리기 위해 공작을 계속해서 시도했고, 결국 탄핵에 성공시켰습니다.


문재인 정권 자체가, 북한의 오랜 공작활동에 의해 탄생한 친북 정권입니다.

문재인 정권이 생길 때 쯤부터, SNS에는 많은 가짜뉴스가 유포되었습니다.


이런 가짜뉴스를 유포하는 사람들은, 북한으로부터 자금과 정보를 제공받으며 그 공작에 의해 속아 넘어간 국민들이 선택한 정권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올림픽에서 통일 팀을 만든 적이 있는데, 통일기가 나오면 무조건적으로 와~통일이다! 하면서 열광을 합니다. 


문재인은 북한과 김정은의 대변인이며 한국의 소멸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북한 주도의 적화통일을 위해 움직이고 있는 것이죠.




그렇다면, 일본의 입장에서 한국이 북한 주도의 적화통일이 되면 어떻게 될까요?

그렇게 되면 한국은 중국 편의 국가가 되는 것이니, 주한미군은 당연히 철수를 하게 됩니다.


일본과의 군사경계선은 대마도까지 내려오게 되는데, 결국 남한이 막아주던 북한과의 대치를 일본이 대치를 하게 되 버리는 것입니다.


이것이 현재 북한이 분석한 문재인의 정체입니다.


일본이 잡은 결정적인 증거! 문재인 정부의 불화수소 북한 반입 사건


일본으로부터 수입된 불화수소가 북한을 포함한 유엔 결의 제재 대상국으로 유출되었다고 일본은 말하고 있습니다.


불화수소가 문제가 되는 이유는, 원자폭탄 제조의 핵심 재료이기 때문입니다.


우라늄은 우라늄235가 있고 동위원소로 우라늄238이 있습니다.

핵무기등에 사용하는 것은 우라늄235이구요.


핵무기를 만들 때 우라늄 농축 방식은 고운 가루로 빻아서 그걸로 원심분리기를 돌려야해서 현실성이 낮고 플루토늄 재처리만 현실성 있는 방법이었습니다.




하지만 기체상태로 원심분리기를 돌리는 기술이 나왔습니다.

이 때 사용되는게 고순도 불화수소입니다.


우라늄이 그냥 기체가 되진 않지만, 우라늄 화합물을 만들면 기체화가 됩니다.


헥사플로라이드우라늄 - 우라늄 불소 화합물


6불화수소 우라늄으로 만들면 섭씨 56.5에서 기화되는데 그 기체를 가지고 원심분리기를 돌려서

6불화 우라늄235만 선별한 다음에 거기서 다시 불소를 분리해서 농축된 우라늄235를 얻는 방식으로 핵무기를 제조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사용처를 알 수 없는 일제 수입 불산의 행방이 중요한 의미가 있는 것입니다.


한국과 문재인 정부가 이 그 행방을 명확히 밝혀야 한다는게 일본의 주장입니다.


불화수소는 일본이 아무에게나 팔지 않습니다.

화이트리스트 국가와 기타 국가로 나눠서 판매하고 있었으며, 한국은 화이트리스트 국가였습니다. 

당연히 문재인 정부가 빼돌리기 쉬운 상태였던 것입니다.




문재인 정부의 성윤모 장관은 안 보냈다고 딱 잘라 말하지 못하고, 유출했다는 증거가 없다고 말한 상태입니다.


안 보냈다고 말하는 것도 아닌, 증거가 없다고 말한 것이죠.


불화수소 이외에 문재인 정부의 만행은 끝이 없습니다.


문재인 정부는 대북제제 결의 위반 혐의를 아무렇지도 않게 저질렀습니다.

대표적으로 해마다 북한에서 석탄 1만톤을 넘게 수입해 오고, 그 댓가로 말도 안되는 달러를 지불해 주고 있습니다. 


일본은 원칙대로 대북 제재를 하고 있는 것이죠.


한국이 살 길은 문재인 탄핵 뿐


국민청원에서 문재인 탄핵을 청원한다는 글이 올라왔고, 25만명의 사람들이 동의를 한 상태입니다.

청와대가 답변 해야하는 기준인 20만명을 넘긴 것이죠.


당연히 문재인 정부는 귓등으로도 듣지 않고 '더 잘해야 한다는 각오를 다지겠다' 고 어쩔 수 없이 답변을 했습니다.


문재인이 탄핵되어야 할 이유는 수도 없이 많습니다.




1. 문재인 대통령, 종북 주사파이다.


2. 지나친 낙관과 실책 과오를 핑계만 댄다.


3. 국고를 낭비하고 미래먹거리를 모두 없앤다.


4. 돈을 헤프게 쓰고 해외여행 휴가가 너무 잦다.


5. 외교 무지 무관심 하고 국방에 무방비라 불안하고 우방에 왕따 노릇만 한다. 필요한 사람은 쫒아내고 비전문 무능한 사람만 기용하는 인사정책이 엉망이다.


6. 김정은에게 지나치게 저자세이고 신뢰를 해 무엇이든지 주려고 한다.


7. 자기 기호 대로 법과 역사를 왜곡 시행한다. 


8. 주변의 주사파 민족 지상주의자들에게 둘러싸여 있다.


8. 미래는 없고 현재는 조작하고 과거에 매몰되어 있다.


9. 동맹국이며 절대적 우방인 미국이 싫어하는 짓만 골라한다. 


10. 부인이 요란하다. 사치스럽고 경망스러워 국격을 해치고 국민의 자존심을 무참히 만든다.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난다고 했던가요.

문재인 정부가 들어선 이후 해외로 이민을 가거나 부동산에 투자하는 수치가 imf 이후 최고 기록을 계속해서 갱신중입니다. 


이민가는 사람의 숫자가 평소의 5배가 넘는 수치인데요. 문제는 이민가는 사람들이 평범한 사람들이 아닙니다.


한국은 점점 중국, 북한과 같은 공산주의 국가와 닮아가고 있는 것을 한국의 엘리트들이 놓칠 리가 없습니다.


현재 이민을 진행 하거나 희망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부자와 고소득자이고 어느 나라에서도 자신의 삶을 정상적으로 영위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국민들입니다. 




이 사람들이 대한민국을 떠난 다면 이 땅에는 쭉정이들만 남아서 국가의 경쟁력은 바닥을 칠것이고 결국 빈국이 될것이 불보듯 뻔한 일인 것이죠.


물론 이를 문재인 정권과 종북, 주사파들은 바라고 있습니다. 


엄청난 양의 자본과 고급 인력이 해외로 계속해서 빠져나가고 있기 때문에 점점 상황은 나빠져 가고 있는 중입니다.


문재인을 탄핵시키는 것이 최소한의 한국을 지키는 조건이지만, 정말로 한국은 적화가 되버린 상태이며 엘리트들은 해외로 전부 빠져 나가고 있고 남은 사람들은 죄다 종북좌파들에게 선동당한 상태의 질이 떨어진 사람들만 남은 상태입니다. 이런 한국에서 탄핵을 외칠 수 있을까요? 


그냥 조용히 해외로 빠져 나가는 것이 이제는 답이라고 대부분 생각하고 있습니다. 정상적인 사람이라면 말이죠.

댓글()
  1. 이세상 2019.07.17 13:4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개돼지 들이 모두 감정적인 대응으로 종북좌파들의 선동에 휩씁려버려 남아나는게 없는게 한국이란
    개돼지 우리깐,,,역겹다 모든게,,

  2. 슴아일 2019.08.15 02:2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종북좌파면 신고하면 안되나요?
    신빙성과 근거가 전혀 없어서....북한의 독재정권을 찬양하거나 바르게 보는 사람들이 교육받은 사람중에 있을 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역사인식 광복절입니다. 역사를 왜곡하고 반성하지 않는 일본이 먼저 시작한 부분이구요.
    용서는 하되 잊어서는 안 됩니다. 메리케이 총리가 유대인들에게 사과하고 유대인들이 독일인에게 한 말이죠. 하지만 일본은 사과는 커녕 발뺌하기 바쁘죠.
    역사를 바로 잡고 조국을 위해 피와 목숨을 바친 선조들을 잊지 마시고 싸우자는 것이 아니라 최소한의 민족 자존감을 표출하는 국민의 마음입니다. 근거도 없는 선동이다 종북이다 좌빨이다....는 발언은 아닌 것 같습니다.
    전세계가 연결된 sns와 포털을 위한 검색 네트워크 ㄱ ㅐ나 소나 까는 대통령이 뭔 힘이 있다고 ^^ 박정희시대면 잡혀갔겠지요. 광복절입니다. 조국을 위해 목숨 바친 애국자들을 위해서 기도합시다